ABOUT 툰코

About 툰코

About 툰코

Blog Article

블랙툰은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로, 다양한 플랫폼의 웹툰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.

중요한 개인정보가 탈취될 수도 있고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.

작품 검색 기능은 제목검색, 요일별 검색, 초성검색, 장르검색으로 빠르게 분류하여 썸네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주요 제공 장르로는 액션, 개그, 로맨스, 드라마, 무협, 스포츠 등이 있습니다.

최근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네이버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웹툰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. 각 웹툰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웹툰과 최신 연재되는 유료 웹툰이 있습니다.

블랙툰은 다른 무료 웹툰 다시보기 사이트와 차별된 분류로 연재중인 업체에 대한 카테고리 분류가 가능하며, 다크모드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.

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.

아래에 원하는 링크를 선택하여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또한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뷰어를 통해 편리하게 웹툰 감상이 가능합니다.

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.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.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이 치열한 경쟁의 세상에서 살아 나갈 수 있기 위해서도 이제부터는 toonkor 여자와의 전쟁을 준비해야 할 때다.

무료 웹툰 미리보기,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순 웹툰 플랫폼을 소개합니다.

유료 콘텐츠 이용: 재밌고 인기있는 웹툰은 유료 플랫폼에서 이용하는게 좋습니다. 작가들은 유료 수입으로 더 재밌는 작품 제작에 동기부여가 되므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은 웹툰다시보기 웹툰 생태계에 도움이 됩니다.

요일별 최신 웹툰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며, 웹툰 보기 화면에서는 회차가 최신순으로 툰코시즌2 정렬되어 첫 화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.

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.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툰코사이트 북마크를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toonkor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